고객 중심적 접근

  저희 사무소는 고객과의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하려고 노력합니다. 저희는 신속하고 민첩하게 대응하고 조언할 수 있도록 개방적인 대화 창구를 열어두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적인 접근을 위하여 높은 수준의 개인 서비스, 세부사항에 대한 세심한 주의, 투명한 소통, 빈번한 대면 회의 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캔터콜번(Cantor Colburn)의 뉴스레터 와 고객 주의사항 (Clients’ Alerts)은  고객에게 관련된 법률 토픽과 새로운 주의 사항 등을 알려 드립니다. 저희 사무소는 고객이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제에 대해 웨비나 (webinar),  화상회의, 교육 세미나 등을 제공합니다. 저희 한국 실무 그룹은 고객과의 비즈니스 관계를 강화하기 위하여 정기적으로 한국을 방문하고 있으며, 저희 사무소를 방문하시는 고객과 인턴 사원들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Print PDF

캔터코리아

캔터콜번 사무소의 미국 특허청장 초청

 2011년1월 19일, 캔터콜번 사무소가 주최하는 지적 재산과 기업가 정신을 위한 명사 초청 강연 (Cantor Colburn LLP Intellectual Property and Entrepreneurship Distinguished Speaker Series)의 일환으로 미국 특허청장 겸 지적 재산권 담당 상무차관인 데이빗 카포스 (David Kappos)가 코네티컷 법학 대학원에서 강연을 하였습니다.

사진 좌측에서 우측방향으로: 코네티컷 법학 대학원 조교수 겸 지적 재산과 기업가 정신 법률 클리닉 소장 힐러리 그린 (Hillary Green); 코네티컷 법학 대학원 학장 제레미 폴 (Jeremy Paul); 미국 특허청장 겸 지적 재산권 담당 상무차관 데이빗 카포스 (David Kappos); 캔터콜번 사무소의 공동 대표 파트너 필모어 콜번 (Philmore H. Colburn II) 과 마이클 캔터 (Michael A. Cantor)

캔터콜번(Cantor Colburn)의 한국실무

  캔터콜번(Cantor Colburn)은 미국 최대 규모의 지적 재산권 전문 법률회사 중 하나로, 고객의 성장과 성공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지적 재산권 문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점에서, 저희 한국 실무 그룹은 다양한 분야에서 최상의 지적 재산권(IP) 법률 서비스를 한국의 기술중심 기업, 정부연구기관 그리고 대학 등에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법률, 과학 기술, 비지니스에 대한 통찰력과 그동안의 광범위한 범위에 걸친 경험을 가지고 고객의 특허, 상표권, 라이센싱 그리고 소송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한국 유수의 대기업으로부터 미국 법률 회사 중 최상위권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것으로 평가받는 저희 한국 실무 그룹은 신속하고, 전략적이며 비용 효율이 높은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지적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신속한 실무

  저희 사무소의 유능한 팀 멤버들은 복잡한 고객의 문제들을 이해하고 해결하기 위해서 저희 사무소의 다양한 자원들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한국의 법률의 차이점을 고려하여, 글로벌 대기업과 신생 벤처기업을 포함한 모든 한국 고객 각자의 특별한 요구에 맞추어 대응하고 있습니다.

  미국 변호사, 변리사 그리고 스태프 등으로 구성된 한국 실무팀은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국 지적 재산권 법률 사무소 중에서도 한국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팀원의 수가 가장 많은 편에 속합니다    

  팀원 모두 한국어와 영어를 사용하며 고객 각자가 가지고 있는 톡특한 문제와 미묘한 차이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알렉산드리아 사무소는 저희가 고객을 대신하여 특허 심사관들과 인터뷰를 수행하는 미국 특허청으로부터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Professionals